요청사항과 요구사항에

기반한 비용 측정.

비즈니스목표, 타임라인, 목적, 그리고 요구사항에 맞는 합리적 선택.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브랜드 스토리 구축

브랜드 컨텐츠 배포

크리에이티브

온라인 B2C 마켓

온라인 B2C 스토어

온라인 리테일러 발굴

리테일

홀세일

온라인 B2B 마켓 , 무역 포탈

온라인 B2C 스토어

온라인 홀세일러 발굴

인지도 제고, 흥미 유발 퍼널

고려, 의도 퍼널

평가, 구매 퍼널

마케팅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어떻게 가격이 측정되나요?

스코모트 BIS 팀에게 제안요청서(Request for Proposal)를 보내주세요.  음성 및 화상 전화, 혹은 미팅을 예약하고 여러분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심층적인 논의를 시작할 것 입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비즈니스,

전문가 에게 맡기세요.

복잡하고 어려운 비즈니스,

전문가 에게 맡기세요.